지원사업안내

  • 2021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사업 시행계획 공고
  • tbic |
  • 2021-03-16 09:26:18|
  • 229
* 사업개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 진출, 유통시스템 활용, 사후관리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

☞ 유통망 진출, 사후관리 등 지원

* 지원분야 및 대상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

- 세부사업에서 규정한 지원제외에 해당하지 않는 중소기업

  * 공동A/S 지원사업의 경우 '붙임1'의 지원대상 제품군 참고

* 지원조건 및 내용
ㅇ 추진일정

구 분 사업명 신청접수 평가선정 정부 보조율(판매수수료)
유통망 진출 ① 온라인 시장 진출 3월 / 7월 3~4월 / 7~8월 15% 내외
② 판로혁신 지원 연중 / 분기 연중 / 분기 15% 내외
③ 정책매장 입점 지원 연중 격월 23%
사후관리 ④ 중소기업 공동A/S지원 연중 분기 70%

 * 위 표에 포함되지 않은 사업의 경우, 향후 사업일정에 따른 별도 공고 시행

* 자세한 문의 : www.imstar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