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안내
- 2021년 중소기업 마케팅지원사업 시행계획 공고
- tbic |
- 2021-03-16 09:26:18|
- 229
* 사업개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 진출, 유통시스템 활용, 사후관리 등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
☞ 유통망 진출, 사후관리 등 지원
* 지원분야 및 대상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
- 세부사업에서 규정한 지원제외에 해당하지 않는 중소기업
* 공동A/S 지원사업의 경우 '붙임1'의 지원대상 제품군 참고
* 지원조건 및 내용
ㅇ 추진일정
구 분 | 사업명 | 신청⋅접수 | 평가⋅선정 | 정부 보조율(판매수수료) |
유통망 진출 | ① 온라인 시장 진출 | 3월 / 7월 | 3~4월 / 7~8월 | 15% 내외 |
② 판로혁신 지원 | 연중 / 분기 | 연중 / 분기 | 15% 내외 | |
③ 정책매장 입점 지원 | 연중 | 격월 | 23% | |
사후관리 | ④ 중소기업 공동A/S지원 | 연중 | 분기 | 70% |
* 위 표에 포함되지 않은 사업의 경우, 향후 사업일정에 따른 별도 공고 시행
* 자세한 문의 : www.imstars.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