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안내

  • 창업기업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지원프로그램
  • tbic |
  • 2021-03-16 10:15:47|
  • 353
[ 창업기업 Microsoft, AWS, Adobe, Google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버 지원 프로그램 ]
 
코로나로 어려운 창업기업을 위해서 소프트웨어 비용에 대하여 소프트웨어 비용을 일정기간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창업기업에 대하여 매일 소정의 심사후 창업기업 Microsoft / Adobe / Google 소프트웨어 및 메일서버 및 클라우드 서버 및 보안서버에 대하여 150~200만원 상당의 무료 사용 기간을 지원합니다.
 
 
모집안내
우수한 팀의 1~15인 내외의 창업기업 또는 예비창업자
모집규모 : 매일 1~2개 팀 1개월 마다 20~30개 창업팀 내외
 
선정안내
(선정방법) 제출한 신청서와 기업소개를 바탕으로 적정기업 선정
평가항목
* 사업 내용 (사업 목표, 추진 배경 등)의 적정성
* 보유 아이디어, 핵심기술, 사업현황
* 창업팀(인력)의 전문성 및 기술적 역량
 
접수안내
(인터넷 접수) http://naver.me/GgeDCVSj

제출서류
온라인 신청서 기반 선착순 심사
 
 
지원 항목
선정시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버 지원 사항
 
1. 마이크로소프트 365 Microsoft 365 5T 10계정 내외 지원 458,700원 상당
2. Google G Suite Business 10계정 내외 지원 435,600원 상당
3. Adobe Creative Cloud App All 16App 지원 193,311원 상당
4. 보안 메일 서버 5~15계정 105,270원 상당
5. 기업 홈페이지용 웹사이트빌더 고급형 16,500원 상당
6. 법적의무 SSL 보안 600,000~1,200,000원 상당 지원
7. 클라우드 VPS 4Core 8G Ram 323,400원 상당 지원
8. 회사홈페이지용 웹호스팅 고급형 지원 59,400원 상당 
9. 기업 업무용 팩스번호 수신번호 지원 31,394원 상당
10. AWS 서버 지원 및 서버 구축 지원  1~3개 VM 내외 127,602원~382,806원 상당
 
전체 합산하여 약 150~200만원 상당 사용료의 기간 지원 
지원 기간 이후에는 실제 사용 계정수에 따라 실사용료로 계속 사용 가능


 
첨부파일